KoShort
대한민국 사건사고

해외 민원, 대통령실 '김건희법' 후 사라져

Last Updated :

대통령 실적과 국민제안

2022년 8월30일,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는 개식용 종식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에 참석하여 대한민국의 변화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를 통해 대통령실은 최근 제정된 개 식용 금지법으로 인해 해외에서 들어오던 관련 민원이 사라졌다고 발표했습니다.


핵심 내용

개 식용 금지법 제정 이후, 관련 민원 편지가 한 통도 오지 않아 대통령실은 국가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해외 관련 민원이 사라진 이후, 대한민국의 변화가 세계적으로 알려져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
  • 국민제안에 대한 성과를 소개하며, 13만4000여건의 국민제안과 4만3000여건의 서신을 접수했으며 정책화 과제를 추진 중이다.

성과 소개

국민제안 서신 수 정책화 과제 건수
13만4000여건 4만3000여건 60건

대통령실은 2년간 활발한 소통으로 국민 불편을 해소하고자 노력한 성과를 밝히고 있으며, 4만3000건의 서신 민원에 대한 구체적 대책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취약계층 민원 해결에 집중하여 전 정부보다 훨씬 높은 94.6%에 대해 답변과 조치를 이뤄냈다고 강조했습니다.

활발한 노력과 약속

앞으로도 윤석열 정부는 국민 여러분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대통령실은 강조했습니다.

마무리

대통령 실적과 국민제안을 통해 윤석열 정부는 국민과의 소통을 통해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국가 발전에 힘쓸 것으로 보입니다.

해외 민원, 대통령실 '김건희법' 후 사라져 | KoShort : https://koshort.com/post/dfa41ffe/9656
대한민국 사건사고
KoShort © koshort.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