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코로나 걸려 유세 재개로 하룻만에 차질
Last Updated :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의 코로나19 확진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이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발언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따라 델라웨어로 향하는 전용기에 올라가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나는 괜찮다"고 말했으나, 자체 격리 상태에서 직무를 수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이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발언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나는 괜찮다"고 말했으며, 가벼운 증세로 자체 격리 상태에서 직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 델라웨어로 향하는 전용기에 올라가며 바이든 대통령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의 건강 상태
조 바이든 대통령의 코로나19 증세는 가벼운 수준으로 전해졌으며, 델라웨어 사저에서 자체 격리하며 직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의 입장
발언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 델라웨어로 향하는 전용기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 가벼운 증세로 델라웨어 사저에서 자체 격리하며 직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의 행정
조 바이든 대통령이 코로나19 확진 후 델라웨어 사저에서 자체 격리 상태에서 직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미국 대통령의 건강 상태와 행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미국 대통령의 코로나19 관련 사태에 대한 이슈
미국 대통령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정치적인 영향과 국정 운영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내외에서 이에 대한 폭넓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바이든, 코로나 걸려 유세 재개로 하룻만에 차질 | KoShort : http://koshort.com/post/dfa41ffe/12573
대한민국 사건사고
KoShort © koshort.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