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hort
대한민국 사건사고

축구계 왕따 이천수, 박주호 걱정 마지막 도전

Last Updated :

이천수의 발언과 홍명보의 입장

축구계의 속내를 담은 발언으로 논란의 중심에 선 이천수와 홍명보의 입장

 

이천수의 발언

축구계를 둘러싼 논란의 중심에 선 이천수의 발언은 큰 파장을 일으켰다. 이천수는 대한축구협회의 대표팀 감독 선임과정에 대해 강한 비판과 불만을 터뜨렸다. 또한, 후배인 박주호가 내부 고발을 하면서 축구계의 어두운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홍명보의 입장

정면 돌파 다시 도전 죄송한 마음
이게 내 축구 인생의 마지막 도전이 될 수도 있다. 결과적으로 내 안의 무언가가 나오기 시작했다. 다시 도전해보고 싶다. 새 팀을 정말로 새롭게 만들어서, 정말 강한 팀으로 만들어서 도전해보고픈 생각이 들었다. 죄송하고 드릴 말씀이 없다. 온전히 나 개인만을 위해 울산을 이끌었다. 울산에 있으면서 선수들, 팬들, 축구만 생각하며 보낸 시간이 너무도 좋았다.

홍명보는 거센 비판에 직면하면서도 자신의 다짐을 표현하고, 울산 시절을 되돌아보며 팬들에게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마무리

축구계의 감동과 도전, 논란의 목소리가 하나로 어우러진 상황에서, 두 인물의 강렬한 메시지가 축구계와 팬들에게 큰 울림을 전하고 있다.

축구계 왕따 이천수, 박주호 걱정 마지막 도전 | KoShort : https://koshort.com/post/dfa41ffe/11725
대한민국 사건사고
KoShort © koshort.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