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 MBC로 11년만에 홈커밍 완료!
Last Updated :
손석희의 질문들
특집기획 ‘손석희의 질문들’ 진행 손석희 전 사장이 11년만에 MBC로 복귀해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8일 MBC에 따르면 손 전 사장은 다음달 13일부터 MBC 특집기획 ‘손석희의 질문들’(‘질문들’)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각 분야의 고민거리를 인터뷰를 풀어보는 형태로 5차례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주요 주제
‘질문들’ 주제는 자영업의 위기, 디지털 시대 저널리즘의 고민, 영화의 갈 길, 나이듦에 대한 생각, 텍스트의 쇠퇴 등이다. 제작진은 이 주제를 풀어내며 질문자로서의 손 전 사장의 역량을 중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 복귀 여부
다만 ‘질문들’이 손 전 사장의 본격 방송 복귀는 아닌 것으로 파악된다. 손 전 사장은 이번을 계기로 본격적인 방송 복귀를 할 것이냐는 질문에 “그런 일은 없을 것 같다”고 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력
손 전 사장은 1984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며, 2013년에는 보도부문 사장으로 취임해 메인뉴스 ‘뉴스룸’ 앵커를 맡았습니다. 그 후에는 순회특파원으로 일본에 머물다가 올해 4월부터 교토 리쓰메이칸 대학 객원교수로 재직 중이었습니다.
특집 프로그램 기간
‘손석희의 질문들’은 다음 달 13일부터 5차례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손석희, MBC로 11년만에 홈커밍 완료! | KoShort : http://koshort.com/post/dfa41ffe/9245
대한민국 사건사고
🔥 클라우드 태그 🔥
KoShort © koshort.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