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hort
대한민국 사건사고

김호중 음주 뺑소니, 구속 기간 10일 연장

Last Updated :

음주 뺑소니 혐의, 김호중에 대한 구속 기간 연장

지난달 31일, '음주 뺑소니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트로트 가수 김호중 씨에 대한 구속 기간이 열흘 연장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김 씨의 구속 기간이 오는 9일로 예정돼 있던 것이 열흘 연장된 상황입니다.


  • 서울중앙지검은 특정법률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상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 도로교통법 위반과 범인도피교사 혐의를 받는 김 씨에 대한 구속 기간을 연장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 검찰은 함께 구속된 소속사 대표 이 모 씨와 블랙박스 메모리 카드를 삼켰다고 진술한 소속사 본부장 전 모 씨에 대한 구속 기간도 연장했습니다.
  • 형사소송법에 따르면 검찰 수사 단계에서 피의자의 구속 기간은 10일이며 법원 허가를 받아 최장 10일까지 연장할 수 있는데, 이에 따라 김 씨의 구속 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김호중 사건 상황

김 씨 사고 발생 김 씨의 음주 사실 인정 구속 이후 상황
지난달 9일, 김 씨가 주행 중인 택시를 들이받고 달아난 혐의를 받습니다. 사고 발생 열흘 뒤, 음주 사실을 인정하고 구속됐습니다. 지난달 31일, 서울구치소로 이송돼 현재는 약 1.5평(약 5.05㎡) 독방에 수감 중입니다.

김호중 씨의 음주 뺑소니 사건과 관련하여 현재까지의 상황은 이와 같습니다. 김 씨와 함께 구속된 소속사 대표에 대한 구속 기간이 연장되며, 사건에 대한 추가적인 발전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결론

김호중 씨의 음주 뺑소니 사건에 대한 구속 기간이 연장될 뿐 아니라, 음주 사고로부터 구속까지의 과정에 대한 관심과 논의가 계속될 전망입니다.

김호중 음주 뺑소니, 구속 기간 10일 연장 | KoShort : https://koshort.com/post/dfa41ffe/8033
대한민국 사건사고
KoShort © koshort.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