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 본질, 과금 없앤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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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나인: 유저 중심의 게임 서비스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작 '로드나인'이 공개되었다. 새로운 게임에서는 유저들의 요구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과금 모델이 도입되었으며, 다채로운 즐거움과 자유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 PD의 핵심 발언
- 로드나인의 다양성과 무과금 시스템
- 유저들의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BM 강조
- 확률형 아이템 시스템의 변경 사항
- 게임 환경에서의 유저 간 격차 방지에 대한 계획
- 게임 내 아이템 가치의 보존과 유지에 대한 의지
로드나인의 혁신적인 비즈니스모델
유저 중심의 다양성 | 스트레스를 최소화한 확률형 아이템 시스템 | 유저 간 경험치 격차 방지 |
게임 내 아이템 가치의 보존 | 유료 버프와 캐시 전용장치 미판매 | 근본적인 게임 즐거움의 유지 |
로드나인은 유저 중심의 다양한 시스템과 비즈니스모델을 제공하여, 새로운 게임 환경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의 비전과 기대
스마일게이트는 다수의 유저들이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게임 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로드나인의 성공적인 런칭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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