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hort
대한민국 사건사고

울산 아파트, 화단 5000만 원 vs 2500만 원 뭉치 노다지?

Last Updated :

울산 한 아파트에서 현금 발견 사건

울산 한 아파트 화단에서 5000만 원 돈 뭉치가 발견되면서, 같은 장소에서 2500만 원이 나왔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경찰은 경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6일 울산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남구 한 아파트 환경미화원이 화단에서 검정 비닐봉지 안에 5만 원권으로 100장씩 다섯 다발이 발견된 신고가 접수되었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 4일에는 이 아파트 경비원이 순찰 도중 화단에서 현금 5000만 원이 든 검정 비닐봉지를 발견했습니다.

경찰의 조사와 대응

  • 경찰은 현금 주인을 찾기 위해 아파트 주변 CCTV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 뿐만 아니라 동다발을 묶은 띠에 적힌 은행을 통해 인출자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현금 발견 장소와 추가 발견

발견 장소 현금 금액 추가 발견 내용
화단 5000만 원 없음
화단 2500만 원 1m 떨어진 곳에서 추가로 발견됨

경찰은 현금 주인을 찾기 위해 철저한 조사를 진행 중이며, 추가로 발견된 돈에 대한 정확한 경위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정리

현재 경찰은 현금 주인을 찾아내기 위해 철저한 수사를 이어가고 있으며, 아파트 주변 CCTV 분석과 인출자 확인을 통해 사건을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료사진

 

울산 아파트, 화단 5000만 원 vs 2500만 원 뭉치 노다지? | KoShort : https://koshort.com/post/dfa41ffe/11173
대한민국 사건사고
KoShort © koshort.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