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hort
대한민국 사건사고

박재범, 여성 속옷 덮고 찰칵… '성인 플랫폼' 진출 논란

Last Updated :

가수 박재범, 성인 컨텐츠 플랫폼 ‘온리팬스’에 진출

가수 박재범(37)이 성인용 크리에이터 사이트인 온리팬스(OnlyFans)에 개인 계정을 오픈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이로써 K팝 가수로는 최초로 성인용 콘텐츠 플랫폼에 진입하게 되며, 이에 대한 여론은 분분하다. 박재범은 첫 게시물에서 "여러분의 지원에 감사드리고, 모두가 약간 다른 것이 필요할 때 여기에 있을 수 있어 기쁘다"라는 글과 함께 의상을 탈의한 채 찍은 사진과 영상을 게시했다. 이와 함께 그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해당 계정을 공유하며 활동 소식을 전했다. 온리팬스는 음란물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올릴 수 있는 플랫폼으로, 유료 구독자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이는 K팝 가수로는 이례적인 사례로, 해당 계정 개설은 음반 활동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에 대한 여론은 분분한데, 일각에서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박재범의 OnlyFans 활동에 대한 논란

박재범의 OnlyFans 진출은 음악 활동 외의 새로운 영역으로의 확장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K팝 스타가 이와 같은 플랫폼에 참여함으로써 음악 산업과 성인 콘텐츠 사이의 경계를 허물고 있다는 점에서 논란이 일고 있다. 특히 여성 아이돌의 경우 이와 같은 행동이 취해졌을 경우에는 치명적인 영향을 받을 것이라는 우려를 표현하는 의견도 있다.


  • 성인 콘텐츠 플랫폼 진입: 박재범이 성인용 플랫폼 OnlyFans에 개인 계정을 오픈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 논란의 여지: K팝 스타로써 이와 같은 플랫폼 진입으로 음악 산업과 성인 콘텐츠의 경계를 허물고 있는 점에서 논란이 일고 있다.
  • 여성 아이돌과의 대조: 일각에서는 여성 아이돌의 경우 이와 같은 행동이 취해졌을 경우 치명적인 영향을 받을 것이라는 우려를 표현하는 의견도 있다.

박재범의 OnlyFans 활동과 음악 활동 간의 관계

활동의 목적 음악 활동과의 연계 적합성 판단
홍보 및 수익 창출 음반 활동 홍보 목적 분쟁의 여지 있음
새로운 시도 음악 활동의 경계 확장 의견 분분

박재범의 OnlyFans 활동과 음악 활동 간의 관계에 대한 평가는 분쟁의 여지가 있으며, 그에 따른 의견은 분분하다.

박재범의 활동으로 바뀌는 K팝의 풍토

K팝 산업에서 OnlyFans에 참여하는 등의 새로운 시도는 K팝의 경관을 변화시킬 수 있는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변화에 대한 여론은 분분한 상태이며, 앞으로 논란의 여지가 있다.

박재범의 성인 콘텐츠 활동에 대한 화두

박재범의 성인 콘텐츠 플랫폼 진입은 분쟁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이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많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박재범, 여성 속옷 덮고 찰칵… '성인 플랫폼' 진출 논란 | KoShort : https://koshort.com/post/dfa41ffe/10130
2024-06-27 1 2024-06-28 4 2024-06-30 1 2024-07-01 1
인기글
미 전략폭격기, '대북 경고장' 훈련 진행 중
한미 동맹의 강화 9월 19일 군사합의의 효력이 일시적으로 정지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미국은 전략폭격기를…
'원톱 체제'와 전대 민심반영 비율 20·30% 2개안 압축
당공 개정을 위한 국민의힘 특위회의 국민의힘 여상규 당헌당규개정 특위위원장이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
39개월만에 취업자 수 8만 명↑, 최소치 기록
취업자 수 감소와 고용 동향 지난달 취업자 수가 증가 폭이 39개월 만에 최소치를 기록했다. 5월 고용동향…
안에 옷이 자꾸 내려가 끌어올리는 비비 - 모찌랜드
안에 옷이 자꾸 내려가 끌어올리는 비비 - 모…
음주운전 5번, 음주 측정 거부 2번 했는데...‘집행유예’ - 이데일리
음주운전 5번, 음주 측정 거부 2번 했는데.…
대한민국 사건사고
KoShort © koshort.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